유통 대기업 간 대전(大戰) 무대가 아웃렛에서 면세점으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각종 규제와 장기 불황으로 저성장의 늪에 빠진 유통업체들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른 아웃렛 사업에 잇따라 뛰어든 가운데, 이제는 아웃렛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면세점에 주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면세점은 중국인 관광객 덕에 매년 고성장세를 유지하면서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를 선점하기 위한 유통 대기업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유통 대기업 간 대전(大戰) 무대가 아웃렛에서 면세점으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각종 규제와 장기 불황으로 저성장의 늪에 빠진 유통업체들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른 아웃렛 사업에 잇따라 뛰어든 가운데, 이제는 아웃렛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면세점에 주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면세점은 중국인 관광객 덕에 매년 고성장세를 유지하면서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를 선점하기 위한 유통 대기업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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