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5월 신제품을 들고 돌아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크레마 누다’는 2015 봄 메이크업 트렌드인 ‘누드 메이크업’에 제격으로, 마치 민낯 같은 꾸미지 않은 듯한 피부 연출에 효과적이다.
크레마 누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파운데이션에 프리미엄 스킨케어 기능이 더해졌다는 점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크레마 네라’의 핵심 성분인 기적의 부활초 ‘레비센탈리스’를 포함해 수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마노스’와 ‘히알루로닉산’ 등의 성분이 항산화, 보습, 영양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것.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크레마 누다는 마치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프리미엄 글로우 크림”이라며 “빛을 받을 때마다 고르게 반사시키는 미러 효과를 통해 바르는 즉시 우아한 광채를 뽐내며 피부 결점 커버력도 매우 우수한 편”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또, “워터 베이스 텍스처 덕분에 흡수가 잘 되고, 부드러운 데이 크림처럼 발림감이 좋은 것이 매력적이다. 촉촉한 제형 덕에 덧발라도 화장이 두껍다거나 답답해 보이지 않아 최신 SS베이스 트렌드를 담은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덧붙였다.
크레마 누다는 5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피부 톤 보정에 사용 가능하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사이트(http://giorgioarmani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