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한 서경석을 위한 맞춤요리로 장속 노폐물 청소에 효과적인 ‘미역귀’로 만든 방랑식객의 영양 만점 밥상을 공개했다. 임지호는 주변에서 직접 채취한 나물 등을 이용해 방랑식객으로 유명해지기도 했지만, 화덕을 이용하는 기지를 발휘해 감탄할 만한 실력을 재차 선보였다. 세 사람은 프랑스풍 레스토랑 로즈마리노에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단란한 식사 시간을 이어갔다. 서경석은 14살 연하의 아내의 어설픈 요리실력을 꼬집기도 했지만 정성껏 요리를 준비한 아내와 애교가 가득한 딸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세 사람은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을 방문하여 쇼핑을 즐기는 장면도 포착했다. 아울렛 속의 아울렛인 로스매장에서 분주한 쇼핑을 즐기기도 했다. 퍼스트빌리지 로스매장은 365일 전 브랜드 90~70% 세일이 진행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세를 타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프랑스 남부마을을 재현한 프랑스빌리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이국적 정취 속에서 맛있는 식사와 매주 주말 진행하는 소무대 공연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과 연인들이 방문해 쇼핑과 여가를 동시에 즐기고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1stvillage.com) 또는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1stvillage_)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