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국에서 인기몰이중인 ‘체리모아 동물 마스크팩’이 이슈다.
기존의 동물 마스크팩 제품들은 기능적 측면보다는 재미와 캐릭터에 치중한 반면, 체리모아 동물 마스크팩은 기능적인 측면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체리모아는 FDA 승인을 받은 23가지 한방원료를 사용해 충분한 보습과 민감성피부, 트러블피부를 진정, 완화시킬 수 있는 기능적인 동물 마스크팩을 개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무해한 염료를 사용했고, 피부자극 테스트, 알러지 안전테스트 등을 거쳐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동물 캐릭터 인쇄 방법 또한 기존의 방식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했다. 염료가 피부에 직접 닿지 않는 독특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해 마스크팩 사용 중 염료가 피부에 닿아 해롭지 않을까 하는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동물마스크팩은 최근 한류스타들이 출연한 방송이나 SNS에서 자주 소개되며 중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체리모아 관계자는 “피부미인이 대세인 요즘은 단순히 피부미용만이 아닌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캐릭터 마스크팩을 하며 즐기는 펀핑시대(펀핑[Funpping=쇼핑(shopping)+재미(fun)]다”라며, “독특하고 재미까지 더한 동물캐릭터 마스크팩은 중국에서 완판의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체리모아는 기존의 제품들 또한 수년간의 연구, 제조 노하우로 이미 중국, 미국 등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브랜드로 한류 화장품의 최대 고객인 중국의 요우커들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아 입소문 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