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런닝맨 '달려라 형제2', 마의 시청률 5% 넘었다…대륙 국민 예능 자리매김

입력 2015-04-27 16: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달려라 형제2' 방송화면(절강위성TV)

중국판 런닝맨 '달려라 형제'가 시즌2를 시작한 지 단 2회 만에 마의 시청률 5%를 넘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절강위성TV를 통해 방송된 '달려라 형제' 시즌2의 2회 시청률은 5.008%(중국 CSM 50 기준, 광고 제외)를 기록, 중국 방송계에서 최고 인기 프로그램만이 기록할 수 있는 시청률 5%를 넘어서며 대륙의 국민 예능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광고를 포함한 시청률도 4.886%로, 17일 방송된 1회 4.794%보다 0.092%오르며 시즌1~2 통틀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방송 이후 매회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5%대에 진입한 '달려라 형제' 시즌2의 2회는 출연자 안젤라베이비의 실제 남자친구인 중국의 배우 겸 가수 황샤오밍이 출연해 화제를 더하며 방송 후 동영상 조회 수가 27일 오전 9시 기준으로 2억3171만건을 기록, 1회 대비 조회 수보다 939만건이나 증가했다.

또 '달려라 형제'의 웨이보 누적 팔로워 수는 184만 명을 넘어섰고, 열람 수는 149억6000만명에 달하며 갈수록 더해가는 프로그램의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중국 네티즌들은 안젤라베이비와 실제 남친이 보여주는 로맨틱한 모습에 환호하는 한편 게임이 참신하고 재미있었다는 호평을 쏟아냈고, 중국 언론들도 27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달려라 형제'와 관련한 99건의 보도자료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달려라 형제'는 2014년 첫 방송 이후, 기존 중국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참신하고 기발한 내용으로 단숨에 대륙의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58,000
    • -0.06%
    • 이더리움
    • 4,759,000
    • +3.12%
    • 비트코인 캐시
    • 720,500
    • -3.55%
    • 리플
    • 2,050
    • -5.35%
    • 솔라나
    • 358,500
    • +1.04%
    • 에이다
    • 1,495
    • -1.12%
    • 이오스
    • 1,156
    • +7.53%
    • 트론
    • 299
    • +4.55%
    • 스텔라루멘
    • 834
    • +3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300
    • -0.05%
    • 체인링크
    • 25,050
    • +9.01%
    • 샌드박스
    • 735
    • +39.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