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김소현'
2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이하 '우아유')'를 통해 김소현이 왕따 이은비 역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첫 방송을 통해 김소현은 반 친구들을 따라 눈을 가린 채 학교 뒷편으로 따라갔다가 계란, 밀가루 세례를 받는 등 왕따를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소현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은 청춘 학원물로 김소현 외에도 남주혁 육성재 이필모 김희정 이초희 이다윗 조수향 등이 출연한다.
'후아유'를 통해 왕따를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지만 김소현은 최근 25대 포카리걸로 선정돼 그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한 바 있다. 김소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장의 화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통해서도 김소현을 글을 통해 "후아유 촬영도 힘내서 파이팅"이라는 글을 남겨 '후아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포카리스웨트 역대 모델들은 포카리걸이라는 애칭으로 통하며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했다. 김소현 이전에 포카리걸을 했던 모델들은 고현정, 김지수, 심은하, 장진영, 김규리,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이연희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한편 '후아유'를 통해 왕따 연기를 선보인 김소현이 포카리걸로 활동한다는 소식과 함께 역대 포카리걸을 접한 네티즌은 "후아유 김소현, 포카리걸 장난 아니네" "후아유 김소현, 이름난 여자 연예인은 다 있네" "후아유 김소현, 김소현도 스타의 길에 접어들었네" "후아유 김소현, 연기도 정말 잘하더라"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후아유' '김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