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2015 S/S 신제품, 매출신장 이끌어

입력 2015-04-28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의 세계적인 스트리트 캐주얼 백 이스트팩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스트팩은 인기상품 ‘프로바이더’의 연이은 완판 행진과 더불어 ‘에그웜’, ‘피나클’, ‘치조’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주도하며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약 35% 신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노스 패션사업본부 백국일 이사는 “한 라인이 집중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작년과 달리 이번 S/S 신상품 전 라인이 고르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학기 매출이 기폭제가 되어 상반기 영업실적이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스트팩은 저가와 중고가 시장으로 양분화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마르셀로 블론, 크리스 반 아쉐, 장폴고티에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리노스 패션사업부문은 지난 2009년 이스트팩을 론칭, 2015년 3월 31일 기준 전국 총 53개(백화점 28개, 면세점 10개, 대리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1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키플링을 지속성장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잡화 부문 점유율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53,000
    • +0.89%
    • 이더리움
    • 4,762,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548,000
    • +1.76%
    • 리플
    • 665
    • -0.6%
    • 솔라나
    • 198,100
    • -0.95%
    • 에이다
    • 541
    • -2.7%
    • 이오스
    • 800
    • -1.23%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0.24%
    • 체인링크
    • 19,120
    • -1.29%
    • 샌드박스
    • 461
    • -2.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