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며 영어 관련 스펙을 쌓기 위해 취업준비생들의 발걸음은 강남토익학원가로 향한다. 토익 역시 다른 공부와 마찬가지로 기초가 중요한 평가 중 하나. 토익에 갓 입문한 자라면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공부해야 실전토익준비를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강남토익기초반으로 유명한 강남YBM어학원의 ‘최강콤비 김앤박토익’이 명품 강의를 제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 13년 이상의 토익 강의 경험을 가진 강남YBM 김성범 LC강사와 박정인 RC강사가 진행하는 최강콤비 김앤박토익은 600반과 800반으로 구성돼 있어 수준별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토익이 생소한 초보자부터 고득점을 노리는 학생들 모두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600반의 경우, 정기토익과 유사한 문제나 자료를 제공해 토익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문제 적응력을 키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강남ybm 입성 런칭 이벤트로 전 강좌 30%할인 및 천기누설 봉투 모의고사 제공 그리고 김앤박토익 스페셜 필기노트를 제공한다..
김앤박토익은 체계적인 학생 관리가 장점이다. 스터디 멘토제의 실시로 효율적인 스터디를 돕고 있으며, 스터디 장소의 무료 제공과 월 학원 수업 일수에 맞춘 20일 스터디 커리큘럼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또한 매일 토익 실전문제풀이 특강을 진행해 학생들이 실전 토익에 대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매월 정기토익 시험 전날에 진행되는 적중 특강은 실전 토익 대비는 물론 시험 전 무엇을 공부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들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강남토익학원 YBM 관계자는 “김앤박토익의 김성범 LC강사와 박정인 RC강사는 정기토익의 분석 전문가라 할 수 있다. 이들은 매월 토익 시험 실시 후 문제 유형 분석으로 실전 노하우를 제공하는 베테랑 강사”라 전했다.
강남토익기초반으로 유명한 최강콤비 김앤박토익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imparktoeic) 혹은 공식 홈페이지(www.김앤박토익.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