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 삼성전자 방송광고비용 지출 1위

입력 2015-04-29 14: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국내 기업 가운데 방송광고비를 가장 많이 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연도별 ‘100대 광고주 현황’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코바코를 통해 방송광고를 한 100대 광고주 가운데 삼성전자의 집행액이 720억8000만원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611,000
    • +0.62%
    • 이더리움
    • 3,116,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421,700
    • -0.21%
    • 리플
    • 789
    • +2.73%
    • 솔라나
    • 178,500
    • +0.62%
    • 에이다
    • 451
    • +0.22%
    • 이오스
    • 640
    • -0.47%
    • 트론
    • 202
    • +0.5%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0.72%
    • 체인링크
    • 14,310
    • -0.63%
    • 샌드박스
    • 332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