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은 2014년도 민원발생평가에서 3년 연속 1등급을 받은 대구은행, 삼성화재, 삼성카드에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금융회사’ 표창을 수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진웅섭 원장은 수여식에서 해당 금융사의 소비자보호 노력을 치하하고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보호에 더욱 정진해줄 것을 당부했다.
진 원장은 “내년부터 소비자보호 리스크 관리실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자율적인 소비자보호 역량 강화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금융감독원은 2014년도 민원발생평가에서 3년 연속 1등급을 받은 대구은행, 삼성화재, 삼성카드에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금융회사’ 표창을 수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진웅섭 원장은 수여식에서 해당 금융사의 소비자보호 노력을 치하하고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보호에 더욱 정진해줄 것을 당부했다.
진 원장은 “내년부터 소비자보호 리스크 관리실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자율적인 소비자보호 역량 강화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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