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설명회에서 "G2 출시 이후 LG전자의 포지션이 점점 강화되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며 "차별화된 G4에 호기심과 호평 등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G3 대비 G4의 수익성이 악화될 것이라는 우려는 근거 없다"며 "판가가 내려가는 건 스마트폰 시장 전체 트랜드로 재료비, 가공비 등 원가 측면에서 판가를 뛰어넘는 만큼 많은 노력이 이뤄지고 있고 현실화돼 반영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LG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설명회에서 "G2 출시 이후 LG전자의 포지션이 점점 강화되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며 "차별화된 G4에 호기심과 호평 등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G3 대비 G4의 수익성이 악화될 것이라는 우려는 근거 없다"며 "판가가 내려가는 건 스마트폰 시장 전체 트랜드로 재료비, 가공비 등 원가 측면에서 판가를 뛰어넘는 만큼 많은 노력이 이뤄지고 있고 현실화돼 반영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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