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어가 상용고객을 우대키 위해 항공권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면 보너스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Join & Joy Club'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Join & Joy Club'은 항공권 구매액 기준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되고 3000 포인트가 누적되면 국내선 왕복항공이 가능한 보너스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주에어는 "포인트 적립은 제주항공 뿐아니라 제휴사(제주항공-삼성카드)를 통한 적립도 병행 실시된다"고 설명했따.
제주에어는 이어 "Join & Joy Club 회원 가입일 이전의 탑승실적은 적립할 수 없고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간이다"고 덧붙였다.
'Join & Joy Club'은 만2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12세 미만 어린이는 주니어로, 일반회원은 실버로 가입된다.
또 제주에어 탑승실적과 제휴사 실적에 따라 골드, 플래티늄, 로얄플래티늄 등으로 승급된다.
가입방법은 가까운 지점에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가입하면 된다.
한편 제주에어는 'Join & Joy Club' 실시를 기념해 2007년 1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Join & Joy Club'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제주항공 온라인 회원이 ‘Join & Joy Club’ 회원으로 전환하면 2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신규로 회원 가입하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부산 또는 양양 에어텔 2인용 상품권 ▲인테리어 소품 ▲케라시스 샴푸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