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신규 ‘AI 봇(BOT)매치‘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AI BOT 매치’ 업데이트는 크로스파이어를 서비스하는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업데이트 됐다. 훈련병부터 원수 계급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실전전투 모드로 ‘무기수송선, 이집트, 멕시코’ 등 팀 데스 매치 맵 3종에서 인공지능을 가진 BOT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AI BOT 매치’는 ‘매우 쉬움’부터 ‘매우 어려움’까지 총 5단계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 1인에서 최대 8인까지 인원수를 조절해 플레이 할 수 있어 기술을 연마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7일까지 ‘AI BOT 매치: 전장을 지배하라!’를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전투를 위한 아이템 세트를 유저 타입에 맞춰 전원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최초 생성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20종에 달하는 아이템 패키지를, 복귀유저에게는 3종의 아이템 패키지와 콜네임 변경권, 킬데스 초기화, 승패 초기화의 혜택을 준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