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화장품, ‘헬스앤뷰티위크’ 인기 부스로 선정

입력 2015-04-30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립매니큐어, 산양유크림 등 日 1,000개 이상 판매… 해외바이어 관심

2015 헬스앤뷰티위크(Health & Beauty Week) 박람회에 참가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더블유컴퍼니가 ‘가장 인기 있는 부스’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았다.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 2015 헬스앤뷰티위크에 참가해 립매니큐어, 산양유크림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박람회 기간 중 하 만에 1000개 이상이 현장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해외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아이더블유컴퍼니가 부스에서 자신있게 선보이는 ‘립매니큐어’는 자사 쇼핑몰 리르(http://www.rire.co.kr)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이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 덕분에 한 번만 발라도 지워지지 않는 신개념 립픽서로, 1회 사용 시 12시간 이상 컬러가 지속된다. 선명한 비비드 컬러로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옷이나 컵, 머리카락에 묻어나지 않아 보다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르 산양유 크림 또한 이번 박람회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다. ‘프리미엄 화이트 퓨어 고트 밀크 크림’은 미백/주름 이중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맑고 뽀얀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청정자연에서 방목하며 키운 산양유를 47%나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에 특히 효과가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남다른 제품력을 무기로 ㈜아이더블유컴퍼니는 박람회 인기 부스로 선정되며 경쟁력을 과시했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해외 진출 가능성에 청신호를 밝혔다.

㈜아이더블유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보내주신 관람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되는 제품력으로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09:5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197,000
    • +4.47%
    • 이더리움
    • 5,425,000
    • +5.73%
    • 비트코인 캐시
    • 775,000
    • +6.6%
    • 리플
    • 3,359
    • +2%
    • 솔라나
    • 322,800
    • +6.36%
    • 에이다
    • 1,532
    • +7.89%
    • 이오스
    • 1,544
    • +5.9%
    • 트론
    • 401
    • +5.53%
    • 스텔라루멘
    • 611
    • +2.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00
    • +6.55%
    • 체인링크
    • 34,140
    • +10.09%
    • 샌드박스
    • 1,101
    • +12.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