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30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가입자당평균매출(ARPU)이 요금제 하향과 구형 단말기 보조금 확대 등으로 소폭 하락했지만, 올해 4% 상승 목표는 변함없다"며 "네트워크가 고도화되면서 고화질 동영상 수요가 높아져 자연스럽게 데이트 매출이 상승할 것"이라고 밝혔다.
KT는 30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가입자당평균매출(ARPU)이 요금제 하향과 구형 단말기 보조금 확대 등으로 소폭 하락했지만, 올해 4% 상승 목표는 변함없다"며 "네트워크가 고도화되면서 고화질 동영상 수요가 높아져 자연스럽게 데이트 매출이 상승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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