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와 레알마드리드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을 놓고 맞대결을 펼친다.
유벤투스는 6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홈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축구클럽인 유벤투스와 스페인을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가 만나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을 향한 길목에서 만났다.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는 그야말로 방패와 창의 대결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특급 골잡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 치차리토 등 강력한 공격력을 앞세운다.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클럽팀 답게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경기를 풀어나간다. 실제 지금까지 5골만을 내주며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최소 실점을 기록 중이다. 여기에 카를로스 테베즈가 버티고 있는 공격력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다.
사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를로스 테베즈는 국내 축구팬들도 기억하다시피 과거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당시 함께 뛴 바 있다.
과거 팀 동료가 이제는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컵을 향한 경쟁상대로 만나게 된 것이다.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마친 후 2차전은 14일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