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가 6월 4일 시행되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이하 6월 모평)를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페이스메이커: 수능까지 수험생과 함께 뛰는 마라토너’라는 이름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수능이라는 기나긴 여정의 마라톤에서 대성마이맥 강사들이 수험생들의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30일부터 ‘6월 모평’ 당일인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국어 김동욱, 박광일, △수학 한석원, 이창무 △영어 이명학, 고정재 △한국사 강민성 △생명과학 한종철 △화학 정훈구 △지구과학 김지혁 등 14명의 강사가 페이스메이커로 참여한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페이스메이커를 선택하면 해당 강사의 응원 영상과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6월 모평은 재학생은 물론, 재수생과 N수생까지 응시하는 올해 첫 평가원 모의고사다. 금년도 수능의 유형과 난이도를 예측하고, 자신의 현재 위치와 취약점을 파악하여 이후 수험기간 동안의 학습 전략을 세우는 토대가 되는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디지털대성은 이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집 반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반 5명이 모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대표강사 14인이 엄선한 6월 모평 대비 기출문제집 5권을 우리 반으로 보내준다.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18일부터 2주간 밤 10시 30분에는 ‘6월 모평 대비 페이스메이커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대표강사 14인의 릴레이 라이브 특강으로, 과목별 출제가 예상되는 주제 및 오답률이 높은 주제, BEST 기출 분석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특강과 연계하여 우리 반 출석체크 이벤트, 라이브 본방사수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허니버터 스낵, BHC 뿌링클 치킨, 시크릿 스낵 세트 등의 경품이 마련돼있다.
6월 모평 당일밤에는 ‘6월 모평 분석 라이브 설명회’를 실시한다. △국어 김동욱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강사가 6월 모평 심층 분석 및 2016 수능 예측을 통해 6월 모평 이후의 학습 대책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