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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기업간 거래(B2B) 사업 강화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주로 스마트폰 사업에 집중하던 마케팅 역량을 생활가전까지 확대하면서 B2B 전략이 사업부별로 세분화되는 모습입니다. 특히 삼성전자의 3대 사업부 체제 중 이미 B2B 사업 구조를 갖춘 DS(부품)부문을 제외한 CE(소비자가전), IM(IT•모바일)부문은 본격적인 체질 개선을 진행 중입니다.
입력 2015-05-08 16:30
삼성전자가 기업간 거래(B2B) 사업 강화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주로 스마트폰 사업에 집중하던 마케팅 역량을 생활가전까지 확대하면서 B2B 전략이 사업부별로 세분화되는 모습입니다. 특히 삼성전자의 3대 사업부 체제 중 이미 B2B 사업 구조를 갖춘 DS(부품)부문을 제외한 CE(소비자가전), IM(IT•모바일)부문은 본격적인 체질 개선을 진행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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