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규 KB금융 회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강신선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강신성 회장(왼쪽 여섯번째)은 11일 여의도 본점에서 '국가대표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KB금융그룹 김기환 상무, 봅슬레이 이용 감독, 서영우, 원윤종 선수,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강신성 회장, 성연택 사무국장, 스켈레톤 윤성빈, 이한신 선수(사진 제공 = KB금융)
KB금융은 11일 오후 여의도 본점에서 윤종규 회장, 강신성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국가대표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은 2014-2015 시즌 유러피언컵 2차 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데 이어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 (FIBT) 주관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2인승에서 역대 최고 성적인 5위를 기록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KB금융그룹은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팀을 3년간 지원하게 된다. KB금융그룹은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2018년까지 국제대회 참가 및 국내외 전지훈련, 외국인 전문 지도자 섭외, 장비 구매 및 관리 등에 필요한 지원을 약속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후원으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