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4일 박근혜 대통령이 ‘오송을 바이오산업의 메카로 키우겠다’는 발표 이 후, 이 일대 부동산 시장이 최고조 열기를 띠고 있다. 덧붙여 LG그룹이 이 곳에 3년 간 1조 6천억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상태.
충북 오송은 오송생명과학단지와 첨단의료 복합단지가 조성돼 식품의약품 안전처 등 5대 보건 의료 국책기관이 입주해 국내 바이오산업의 메카로 자리잡고있다. 오송은 철도 관련 기술 개발부터 제품 생산, 인증 등을 한 번에 처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녹색 교통 클러스’도 조성 중이다.
국토 교통부 공공기관 이전 주친단에 따르면 2016년까지 154개 공공기관을 총 154개 공공기관을 전국 혁신도시로 이전할 예정이다. 혁신도시로 이전하지 않은 39개 기관 중 20개는 세종시로 들어설 예정이라 오송역 인근 세종 정부청사 임직원 방문 이용율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충북 오송 2생명 과학단지는 국내 유일의 국가 산업 단지로 한국 산업단지공단이 시행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국가 산업단지다. 바로 이 지역에 세계적인 호텔 밸류 호텔 세종 시티가 들어선다.
밸류호텔은 전 세계 1100개 이상의 호텔을 관리 운영하는 세계 8대 호텔 기업 벤티지 그룹의 체인이다. 밸류 호텔 세종 시티는 객실 총 300개로 대지면적 2,356.2㎡, 공급면적 24,749.71㎡로 지하 3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구성될 예정이다. 시공은 신한 건설에서 책임 준공하며 전 객실 을 등기 분양한다.
스파와 휘트니스센터, 비즈니스룸, 스카이라운지와 컨벤션, 파티룸, 카페, 레스토랑, 뷰티숍, 클리닉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첨단 보안 시스템 및 발렛 서비스, 조식 제공, 투숙객 휘트니스 무료이용, 투숙객 전용라운지 및 세탁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한다. 밸류 호텔 세종 시티는 세종시와 10분거리, 경부선과 호남선이 유일하게 교차하는 KTX오송역과 청주 국제공항과 가깝다. 무엇보다 충북 오송 생명과학단지내 호텔은 밸류 호텔 세종 시티가 유일하다.
호텔 입지와 미래 비전, 객실 수요 3박자를 모두 갖춘 청주 밸류 호텔이 청주 현대백화점 사거리에 홍보관을 오픈해 분양 중이다. 청주 지역의 단비 같은 수익형 부동산이기에 밸류 호텔 세종 시티에 대한 투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 신청금은 100만원이며 계약금은 10%,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다.
분양 문의 043-237-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