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다가오는 6월부터 ‘초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힐튼 남해가 성수기 시즌을 피해 미리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6월 1일부터 7월 16일 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된다.
‘초여름 패키지’는 힐튼 남해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더 스파’ 입장권과 천연화장품 수아비스 기프트 세트, 그리고 더 스파 오아시스 특별 프로그램 이용 쿠폰이 함께 구성됐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경우 조식 및 디너 그리고 ‘더 스파’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는 ‘올인클루시브 (All-Inclusive)’ 형태로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패키지 혜택과 함께 리조트 내의 시설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함께 제공되는 천연 화장품 ‘수아비스’의 기프트 세트는 수아비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사이폴라 베이직 스킨 키트 3종, 엠끌로이 마스크팩 그리고 바디워시로 구성돼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더 스파 오아시스’의 ‘쉼테라피’ 스파 프로그램(60분)을 9만90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쉼테라피’는 밀크 바스를 이용한 족욕과 각질제거 후, 등 마사지와 다리마사지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오전 10시부터 1시 사이에 이용하는 커플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힐튼 남해의 ‘초여름 패키지’는 6월 주중 특가 2인 기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4명 기준 51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단, 날짜 별 이용 요금은 상이하다.
예약 및 문의 사항은 전화(055-860-0555 )및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