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제주 항공권 이벤트에 접속 폭주…"잠시 후 재접속 하세요"
에어부산 홈페이지가 제주 항공권 초특가 이벤트로 접속 폭주 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18일 에어부산은 여름 성수기를 피해 미리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의 편도 기준 총액운임(기본운임,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부산∼제주는 1만9900원부터, 김포∼제주는 2만4900원부터이다.
에어부산 홈페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탑승기간은 18일부터 7월 22일까지다.
이번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 외에도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FLY EARLY) 항공권을 이용하면 싼값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FLY EARLY) 항공권은 탑승 3개월 전에 예약하는 항공권으로, 매월 1일 3개월 뒤의 여정을 예약해 발권할 수 있다.
제주노선의 경우 정상운임의 최대 75%까지 할인하고, 국제선도 전 노선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정작 이날 오전 10시50분 현재 에어부산 홈페이지는 마비된 상태다. 에어부산은 홈페이지에 "에어부산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재접속하시기 바랍니다"라고 공지를 띄웠다.
네티즌 역시 "에어부산, 역시 네티즌의 힘이지. 제주도 항공권 좀 사보려고 했는데" "에어부산 이벤트 때마다 접속이 너무 몰리네"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