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정상훈, 광고서도 ‘양꼬치엔 칭따오’ 특파원 모습 완벽 재연…촬영장 웃음바다

입력 2015-05-19 16: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칭따오맥주, 양꼬치엔칭따오 모델 박탁

(사진제공=칭따오맥주)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00년 국내 런칭이후 처음으로 개그맨 정상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칭따오는 정상훈이 tvN ‘SNL 코리아’에서 ‘양꼬치엔 칭따오’ 중국 특파원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칭따오의 유쾌한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상훈은 ‘모두가 좋아하는 칭따오! (Everybody likes Tsingtao!)’를 콘셉트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TV, 온라인, 인쇄 광고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TV 광고는 21일 CJ E&M전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정상훈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양꼬치엔 칭따오’ 특파원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유행어인 사투리를 섞은 어설픈 중국어와 함께 끊임없는 애드리브을 선보이며 개그맨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또한, 칭따오의 마스코트인 팬더 ‘따오’와도 찰떡 호흡을 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칭따오 관계자는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정상훈이 국내 최초 칭따오 모델로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아 발탁하게 됐다.” 며 “정상훈의 활기찬 이미지를 통해 음식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칭따오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는 올해로 출시 112주년을 맞이한 아시아 대표 맥주로, 국내에는 2000년 처음 런칭했다. 칭따오만의 은은하게 퍼지는 자스민 향과 깨끗하고 청량한 맛이 음식과 함께 마실 때 궁합이 좋아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정상훈은 ‘양꼬치엔 칭따오’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방송가에서 예능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25,000
    • -2.05%
    • 이더리움
    • 4,587,000
    • -3.31%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2.32%
    • 리플
    • 1,863
    • -9.87%
    • 솔라나
    • 342,700
    • -3.76%
    • 에이다
    • 1,343
    • -8.2%
    • 이오스
    • 1,122
    • +5.35%
    • 트론
    • 284
    • -4.7%
    • 스텔라루멘
    • 661
    • -7.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50
    • -4.92%
    • 체인링크
    • 23,150
    • -5.12%
    • 샌드박스
    • 810
    • +36.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