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가 각각 6개월, 1년인 원금보장형ELS(기초자산: KOSPI 200)의 경우 3개월마다 쿠폰(이자)이 지급되는 원금보장형 상품으로 주가상승시에는 최고 연 12.5~13.5%의 수익이 확정지급되며, 주가하락시에도 기본수익이 보장된다. 또한 기준지수가 3개월마다 변동되므로 주가하락시에도 하락된 주가지수가 기준지수로 변동돼 다음 쿠폰(이자)지급일에 높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Stock 4Chance(Step-Down)형 ELS(기초자산 : 하이닉스, 국민은행)의 경우 투자기간이 최장2년(매6개월 마다 의무중도상환, 6개월마다 행사가격 하향조정)인 상품으로 의무중도상환기준일의 기준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일정 수준이상일 경우와 기초자산 두 종목 모두 동시에 종가기준으로 10%이상 상승하면 연 13.0% 수익이 지급된다.
조기상환이 안될 경우에도 기준주가가 원금손실 기준인 60%이하로 하락한 적이 없으면 원금과 함께 15%(연7.5%)의 수익이 지급되는 구조이다.
2Stock 3Chance(Step-Down)형 ELS(기초자산: 하이닉스, 대한항공)의 경우 투자기간이 최장 1년(매4개월마다 의무중도상환, 4개월마다 행사가격 하향조정)인 상품으로 의무중도상환기준일의 기준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일정 수준이상일 경우 연 12.51% 수익이 지급된다. 조기상환이 안될 경우에도 기준가격이 원금손실 기준인 60%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으면 원금과 함께 연6.0%의 수익이 지급된다.
1Stock 12Chance형 ELS(기초자산: 삼성전자)의 경우 투자기간이 최장2년(매2개월 마다 의무중도상환)인 상품으로 의무중도상환기준일의 기준가격이 최초기준가격 이상일 경우와 기초자산인 삼성전자가 장중가 포함해서 운용기간 중 8%이상 상승한 경우에는 연 8.64% 수익이 지급된다.
조기상환이 안될 경우에도 기준가격이 원금손실 기준인 70%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으면 원금과 함께 10%(연5.0%)의 수익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