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이동욱, 현영 주연의 영화 '최강로맨스'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커리어는 "이번 이벤트는 '최강 2007년 만들기'를 주제로 열리며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진행된다"고 말했다.
개인회원 대상 시사회는 19일 오후 7시부터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 마련되며 특강에 앞서 주연배우 이동욱과 김정우 감독이 무대인사에 나서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갖고 커리어 김태훈 컨설턴트의 무료 취업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시사회권을 받으려면 16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career.co.kr/event/thebest)를 방문해 게시판에 '2007년 새로운 다짐'을 올리면 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150명에게는 무료 시사회권 각 2매(총300매)를 증정한다.
23일 신사동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열리는 기업회원 대상의 시사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기업서비스로 로그인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21일까지 기존 기업정보를 수정하거나 신규 가입하는 기업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시사회권 150매와 인재검색서비스 10건, 커리어 플래너 20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게시판에 '2007년 최강의 인재상'을 올리는 인사담당자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4개의 인사팀에는 팀회식비 각 10만원을 지원하며 이외에도 무료 시사회권 150매와 커리어 플래너 20권이 주어진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구직자들이 신년 계획을 수립하고, 직장인들이 최강의 맨파워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