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소 찬열ㆍ백현, 서언ㆍ서준 마음 사로잡기…엄태웅, 지온이와 발달센터 방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소 찬열과 백현이 서언ㆍ서준 형제를 만났다. 엄태웅은 지온이와 발달센터를 발문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79회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인국과 삼둥이는 지난 번 동화구연에 이어 이번엔 직접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하기로 했다. 저마다 삼인삼색 개성 뽐내며 변신하고, 평소 알던 공주님과는 조금 다른(?) 매력의 만어공주와 젠틀한 대한 왕자님, 그리고 귀여운 민국 마녀까지, 대한ㆍ민국ㆍ만세의 화려한 변신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엑소 찬열과 백현이 주목받을 전망이다. 엑소 찬열과 백현은 평소 쌍둥이 서언ㆍ서준 형제에게 관심을 갖고 있었다. 이에 찬열과 백현은 이휘재의 집에 깜짝 방문, 서언ㆍ서준 형제를 흥분케 한다. 그러나 까칠한 서언ㆍ서준 형제가 엑소 찬열ㆍ백현에게 마음을 줄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추블리’ 3대 가족도 관심사다. 오랜만에 할아버지를 만난 사랑이는 야무지게 카네이션도 달아드리고 함께 외출에 나섰다. 할아버지와 추아빠 추성훈, 사랑이가 함께 찾은 곳은 이색 올빼미 카페. 사랑이 앞에 나타난 살아 움직이는 올빼미들. 평소 동물을 무서워하던 사랑이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평소 초보아빠로서 이런 저런 고민이 많았던 엄태웅은 발달 센터를 방문한다. 그곳에서 지온이의 발달 검사 및 아빠로서의 조언을 구해본다. 하지만 엄태웅을 놀라게 한 지온이의 검사 결과는 관심을 끌 전망이다. 지온이를 위해 향긋한 쑥으로 뚝딱 차린 엄아빠 표 쑥 음식들도 공개된다.
한편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후 4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소 찬열ㆍ백현, 서언ㆍ서준 마음 사로잡기…엄태웅, 지온이와 발달센터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