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동상

입력 2015-05-26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의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위성에서 본 모습.(사진제공=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Message To Space(우주로 보내는 메시지)’가 ‘2015 뉴욕 페스티벌’에서 필름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는 한국에서 글로벌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작한 것이다.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국 네바다주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에서 제네시스 11대를 주행해 초대형 타이어 트랙 이미지로 딸이 직접 쓴 메시지를 모래 위에 구현했다.

이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 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

한국 본사에서 제작돼 지난달 13일 온라인에 공개된 직후 미국 내 TV에서만 800회 이상 방송됐다. 구글 등에서 발표하는 4월 전세계 유튜브 광고 영상물 중 조회 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6000만건에 이르는 유튜브 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동수단으로서의 자동차를 넘어 삶의 동반자를 지향하는 현대차의 비전을 소비자들에게 임팩트있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65,000
    • -0.86%
    • 이더리움
    • 4,606,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686,500
    • -7.6%
    • 리플
    • 1,901
    • -11.13%
    • 솔라나
    • 342,200
    • -4.17%
    • 에이다
    • 1,386
    • -8.03%
    • 이오스
    • 1,142
    • +5.94%
    • 트론
    • 284
    • -6.27%
    • 스텔라루멘
    • 735
    • +2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300
    • -7.62%
    • 체인링크
    • 23,100
    • -3.23%
    • 샌드박스
    • 812
    • +43.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