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우 인스타그램, MBC '별이빛나는밤에' 공식 트위터)
박준우 셰프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MBC 라디오 허경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매주 금요일 밤 11시5분. 달샤벳의 지율씨와 함께 '그들이 먹는 방법'을 이야기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사진은 2주 전 첫방 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우는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지율과 함께 라디오 부스에 앉아 밝은 미소를 보이며 손가락으로 V(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박준우 셰프는 지율과 함께 매주 금요일 MBC FM4U '허경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그들이 먹는 방법' 이라는 코너에 출연하고 있다. 방송의 녹음 중 함께 인증샷을 남긴 것.
이와 덩달아 '허경환의 별이 빛나는 밤에' 트위터에는 "박준우 기자님이 싸오신 간식!"이라는 글과 함께 박준우 세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가게의 타르트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준우가 운영하는 가게의 타르트들이 종류별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해당 게시물을 모두 접한 네티즌들은 "냉장고가 부탁해에서 볼수 없었던 박준우 셰프님 다시 냉장고가 부탁해 나오시면 안되나요", "맹기용 셰프보다 박준우 셰프 요리를 더 보고싶다", "박준우 타르트 가게 어딘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