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10년내 매출 3조원 달성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서울우유는 11일 잠실 올림픽공원 올림픽컨벤션센터에서 “2017년까지 매출 3조원 달성”이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매출액이 지난해 약 1조원임을 감안할 때 10년 안에 3배의 외형 성장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서울우유는 이번 비전 선포식에서 대대적인 조직혁신을 위한 새로운 비전 ‘Food & Life Creator’를 발표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600대 과제도 제시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이러한 혁신 노력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기 위한 이달부터 범국민 우유사랑 캠페인 ‘I LOVE 乳 Campaign’과 서울우유 구성원(낙농조합원·직원·유통종사자) 모두가 참여하는 전국적인 규모의 ‘울트라마라톤’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