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도끼, BMW i8 한국 1호차 뽑고 충전과정 소개…"이렇게 발전하다니"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래퍼 도끼가 BMW 신차 i8의 주인이 됐다. 한국 1호차라 의미가 더하다.
도끼는 지난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MW에서 i8 한국 1호차를 저에게 출고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도끼가 양 문이 활짝 열린 i8 앞에 쪼그리고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직 번호판이 붙지 않은 새차 i8의 고급스러운 자태가 눈길을 끈다.
BMW의 최초 PHEV 모델인 i8는 일반 하이브리드 차량과 마찬가지로 엔진과 전기모터를 모두 갖춰 가솔린 또는 경유와 전기를 모두 연료로 쓸 수 있다. 외부에 플러그를 꽂아 충전할 수도 있다.
실제 도끼는 지난 23일 "세상이 이렇게 발전하다니"라는 글과 함께 플러그인 충전과정을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i8의 충전은 일반 가정용 220V 전원과 BMW i월박스, 공공 충전소 등을 이용하면 된다. 공공충전소는 작년 200개가 전국에 걸쳐 설치됐으며 올해 추가로 설치된 충전소와 더불어 약 400개의 충전소가 운영된다.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래퍼 도끼, BMW i8 한국 1호차 뽑고 충전과정 소개…"이렇게 발전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