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BS 새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의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성준의 포스터 촬영장 대기시간 모습이 담겨있다.
파티장 컨셉으로 진행된 이날 촬영장에서 성준은 턱시도에 보타이까지 완벽하게 갖춰입고 등장해 현장 스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헤어스타일을 수정하는 스텝의 손길에 수줍은 미소를 머금으며 고개를 떨구는 등 성준의 순수한 매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SBS '상류사회' 공식 홈페이지에는 재벌 딸 윤하 역을 맡은 유이의 촬영 모습이 공개되었다.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명품 몸매 관리 현장의 모습으로 유이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완성시킨 탄탄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촬영 당시 유이는 대본에 적힌 러닝머신 외에도 틈틈이 스트레칭 등을 하며, 일상 속 몸에 밴 자기관리 비법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작진은 “몸도 마음도 건강한 ‘모태 건강미녀’ 유이는 유쾌하고 사교성이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상류사회' ‘윤하’와 닮은 점이 많다. 책임감을 가지고 캐릭터에 입해 매 촬영 최선을 다하고 있는 유이의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준과 유이가 출연하는 SBS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딸과 개천용의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멜로 드라마로 6월8일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