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의 바로미터가 될 평가원 6월 모의고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최하는 6월 모의고사는 올 11월에 출제될 수학능력시험의 예비시험의 성격을 띠고 있고, 남은 6개월 간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수험 전략을 세우는 기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6월 모의고사의 정확한 분석은 수험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방향을 제시한다.
하지만 기존 여러 입시학원의 6월 모의고사 분석 및 입시 설명회는 너무 넓은 수험 분포층을 대상으로 이뤄져서 규모에 비해서 실속이 없다는 평가를 받곤 한다.
이런 가운데 최상위권 대입학원 하이퍼 학원이 오는 6월 7일에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오직 최상위권에 초점을 맞춘 ‘6월 모평 설명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퍼 학원은 최상위권을 대상으로 한 입시학원 답게 SKY 또는 의치대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6월 모평의 정확한 분석과 함께 문/이과 계열별 수험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계열에 따라서 입시 전략도 달라지는 만큼 문이과를 구분하여 입시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도 이번 설명회의 특징이다. 인문계열의 경우 6월 7일 오전 11시, 자연계열의 경우 같은 날 오후 3시에 각각 개최되기 때문에 자신의 계열에 맞춰 설명회에 참석하면 된다.
하이퍼학원의 6월 모평 설명회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제한된 공간에 행사 당일 사람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하이퍼 학원 관계자는 "예약을 하지 않을 경우 행사장 입장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에 SKY, 의치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 학부모하면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후 참석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퍼 학원의 6월 모의평가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 (http://h1.hyperacademy.co.kr)를 통해 가능하며, 하이퍼학원과 이번 모평 설명회 관련 문의는 전화(02-573-9001)를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