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양민화' '유승옥' '이연'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에 김지훈의 소개팅녀로 출연한 모델 양민화가 화제다.
이날 '썸남썸녀'에서 양민화는 김지훈의 소개팅녀로 출연해 요가강사라는 점 외에도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연했던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썸남썸녀'에서는 양민화가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했던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양민화는 실제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톨 부문과 스포츠모델 톨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07년에는 미스코리아 부산 진을 차지한 바도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입상했던 경력을 가진 모델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탈한국적인 몸매로 통하는 유승옥은 지난해 미국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머슬마니아 톱 5'에 올랐다. 당시 유승옥은 서양인 위주로 뽑는 머슬매니아 커머셜 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선정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선발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톨 부분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미즈 비키니 각 부문 1위 끼리 경합을 펼친 그랑프리 선발전에서도 우승하며 명실상부한 한국 최고의 몸짱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썸남썸녀'에 출연한 양민화의 대회 출전 모습과 유승옥, 이연 등의 대회 출전 사진을 두루 접한 네티즌은 "썸남썸녀 양민화, 유승옥 이연 못지 않네" "썸남썸녀 양민화, 유승옥도 미스코리아 출전 경력있던데" "썸남썸녀 양민화, 유승옥 이연 등과 우열을 가릴 수가 없네" "썸남썸녀 양민화, 조만간 유승옥이나 이연처럼 방송 탈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썸남썸녀' '양민화' '유승옥' '이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