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삼성, 갤럭시S6ㆍ아이폰6 비교 광고 공개…‘6>6’ 캠페인 눈길

입력 2015-06-05 15: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애플 ‘아이폰6’를 겨냥한 ‘갤럭시S6 엣지’ 광고를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5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 갤럭시S6와 아이폰6를 비교한 ‘6>6’ 캠페인 광고 2편을 올렸다. 광고는 갤럭시S6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 무선충전기능, 넓은 카메라 앵글을 강조한다. 아이폰6와 비교하며, 제품명은 언급하지 않은채 “6가 6보다 낫다. 모든 스마트폰이 동일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라며 갤럭시S6 엣지를 소개한다.

첫 번째 광고에서는 뒤집힌 갤럭시S6 엣지와 아이폰6가 나온다. 전화가 오자 측면 디스플레이가 빛을 내고, 광고는 “측면 디스플레이의 색상만 보고도 자주 연락하는 사람들을 구분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두 번째 광고에서는 갤럭시S6의 무선충전 모습과 와이드 카메라 앵글 촬영 사진을 보여주며, 이 기능이 없는 아이폰6와 비교한다.

삼성전자가 애플의 아이폰시리즈를 겨냥한 광고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아이폰6의 구부러짐 현상이 논란이 됐을 당시 이를 풍자하는 광고를 게재했고, 2013년에도 갤럭시S4 광고에서 애플 사용자를 겨냥하는 등 꾸준히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를 공격하는 광고를 만들어 왔다.

(사진=유튜브)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363,000
    • +1.58%
    • 이더리움
    • 5,039,000
    • +5.37%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1.87%
    • 리플
    • 2,026
    • +0.45%
    • 솔라나
    • 329,500
    • +1.07%
    • 에이다
    • 1,382
    • +0.73%
    • 이오스
    • 1,109
    • -1.07%
    • 트론
    • 280
    • +0.72%
    • 스텔라루멘
    • 669
    • -8.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850
    • +5.44%
    • 체인링크
    • 25,010
    • -1.03%
    • 샌드박스
    • 829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