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 신곡 공개 6일째에도 9개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정상을 올킬하며 위용을 발휘하고 있다.
빅뱅의 ‘BANG BANG BANG’은 7일 오후 2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멜론에서는 1위에 오른 ‘BANG BANG BANG’ 뿐만 아니라 ‘WE LIKE 2 PARTY’가 3위, 지난 5월 공개됐던 ‘LOSER’가 4위, ‘BAE BAE’가 6위에 랭크되며 10위권 내 4개 순위를 석권하면서 가요계에서 빅뱅이 차지하는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상승세도 만만치 않다.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7일 오후 현재 1126만 9200뷰 조회수를 기록, 1100만뷰를 돌파했다. 빌보드 등 해외 언론에서 집중 조명했던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 역시 433만 2562뷰 조회수를 기록하며 430만뷰를 넘어서며 인기 행진 중이다.
앞서 5월 공개된 ‘LOSER’와 ‘BAE BAE’ 뮤직비디오도 각각 3076만뷰와 2307만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지난 5일 공개된 B'ANG BANG BANG’ 안무 연습 영상 역시 182만 4007뷰를 기록하며 200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5일과 6일 베이징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성료하며 중국에서의 인기를 입증한 빅뱅은 7일 SBS ‘런닝맨’에 출연, 긴장감 넘치는 레이스를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