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병기 그녀' 앨리스 '비밀병기 그녀' 앨리스 '비밀병기 그녀' 앨리스
'비밀병기 그녀' 세번째 비밀병기가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앨리스로 밝혀졌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비밀병기 그녀'의 출연자가 한명씩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에 이어 헬로비너스의 앨리스가 새롭게 합류했다.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출연자들을 순차적으로 한 명씩 공개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앨리스는 올해 초 댄스곡 '위글위글'을 발표하며 자타공인 섹시 아이돌이자 군통령으로 입지를 굳힌 헬로비너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다. 특히 앨리스는 비주얼과 실력을 동시에 갖춘 만능돌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앨리스는 첫 녹화 날부터 "이제 더 이상 '엉덩이 흔드는 애'가 아닌 '앨리스'로 기억되고 싶다"며 의욕 넘치는 파격발언을 하기도 했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유명한 그녀는 섹시하고 고혹적으로 필라테스하는 모습을 직접 공개하며 적극적인 팬 몰이에 나서 라이벌인 9명의 비밀병기 그녀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앨리스를 비롯한 걸그룹 10인의 숨겨진 매력을 낱낱이 엿볼 수 있는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