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프로듀사'·'오렌지 마말레이드', 온라인서도 KBS 드라마 '대세'

입력 2015-06-09 23: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후아유-학교2015'·'프로듀사'·'오렌지 마말레이드'

▲사진=KBS 2TV '후아유-학교2015'

'후아유-학교2015'·'프로듀사'·'오렌지 마말레이드' 등 KBS 드라마가 온라인에서도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9일 포털사이트인 줌이 발표한 'TV 인터넷 관심도' 5월 리포트에 따르면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프로듀사'가 2위,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5위를 기록하는 등 'TV 인터넷 관심도' 드라마 TOP 5 중 3개 작품이 KBS 콘텐츠였다.

TV 인터넷 관심도 조사는 줌 이용자들의 TV 프로그램 관련 검색 데이터(일일 3억건, 주간 20억 건 이상)를 분석한 것으로, 42개 채널, 864개 방송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후아유-학교 2015'와 '프로듀사'의 인기는 주문형비디오(VOD) 클릭 순위에서도 여실히 증명되고 있다. 지상파 방송 3사가 공동 운영하는 푹(PooQ)에서 지난 1~7일 VOD 순위 1위는 KBS 드라마 '프로듀사'가 차지했다. '후아유-학교 2015'는 '프로듀사'를 이어 2위였다.

'후아유-학교 2015'는 왕따 문제와 교권 실추, 우정과 사랑 등 고교생들의 현실을 실감나게 그려 8일 방송된 13화의 TV '본방' 시청률이 8.1%(닐슨 코리아,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는 등 시청률이 수직상승하고 있다.

푹 관계자는 "'프로듀사'와 '후아유-학교 2015', '오렌지마말레이드'의 방영시간에는 KBS 실시간 채널의 트래픽도 2~3배이상 증가해 KBS 콘텐츠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45,000
    • -2.14%
    • 이더리움
    • 4,610,000
    • -2.52%
    • 비트코인 캐시
    • 730,500
    • +5.34%
    • 리플
    • 2,129
    • +9.63%
    • 솔라나
    • 356,900
    • -2.03%
    • 에이다
    • 1,511
    • +24.26%
    • 이오스
    • 1,061
    • +9.27%
    • 트론
    • 288
    • +3.23%
    • 스텔라루멘
    • 600
    • +52.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300
    • +4.81%
    • 체인링크
    • 23,280
    • +8.33%
    • 샌드박스
    • 543
    • +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