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특급 호텔이나 호화로운 만찬 등 필요 이상으로 격식을 차린 웨딩보다는 결혼을 하는 당사자에 초점을 맞춘 실속 있고 소박한 웨딩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홈파티 형식의 결혼식이나 예비 부부만의 개성을 한껏 살린 맞춤형 웨딩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촌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케이터틀(구 거구장) 웨딩홀이 퍼포먼스 웨딩을 테마로 새롭게 탄생할 예정이라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끈다. 수많은 웨딩 공간과 상업 공간을 연출한 아키라인 디자인 황병만 대표가 리모델링을 맡았으며 오는 8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터틀 웨딩홀의 리모델링 스타일은 퍼포먼스 웨딩이다. 웨딩별 특별한 콘셉트와 특색을 잘 이끌어 낸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독창적인 콘텐츠의 공연 웨딩을 추구한다.
기존 획일화된 웨딩에서 벗어나 채플웨딩, 뮤지컬웨딩 에서 한 단계 진화한 퍼포먼스 웨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며, 대형 퍼포먼스 홀에는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나 뮤지컬 공연에 사용할 수 있는 화려한 조명과 음향 시설을 설치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동시 웨딩이 가능한 800석 대형 홀과 소규모 웨딩이 가능한 200석 규모의 하우스 웨딩홀, 1,000석 규모의 연회장이 마련돼 대규모 하객을 수용할 수 있게 된다.
케이터틀 웨딩홀 관계자는 “케이터틀 웨딩홀은 퍼포먼스웨딩 외에도 채플웨딩, 컨벤션웨딩, 뮤지컬웨딩, 이벤트웨딩, 파티웨딩 등 다양한 장르의 특별한 웨딩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특급호텔과 비교해 전혀 손색 없는 규모에 차별화된 독창적인 콘텐츠의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터틀 웨딩홀(www.k-turtle.kr)은 이번 리모델링을 기념해 상담고객에게 케이터틀 웨딩홀 뷔페에서 2인 무료 식사권 제공 및 예약자에게 상견례 무료, 거구장 8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스튜디오 엘스튜디오와 협약을 체결하여 스/드/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웨딩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케이터틀 웨딩홀 예약실 전화(02-715-3611~3)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