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ㆍ정준하, 3년 연속 코카-콜라 모델 발탁 "'무한도전' 유쾌 에너지 통했다"

입력 2015-06-15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카-콜라)

MBC 예능프로그램의 '국민 MC' 유재석과 정준하가 2015년 코카-콜라(coca-cola) 여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는 15일 "유재석과 정준하는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 더 유쾌하고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유쾌한 매력의 유재석∙정준하와 함께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보기만 해도 상쾌하고 짜릿해지는 광고를 선보인다. 찌는 듯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를 만날 때의 짜릿함과 상쾌함을 유재석과 정준하 특유의 밝고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이에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무한도전'을 통해 항상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온 만큼 언제나 변함없이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해온 코카-콜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 생각해 두 사람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보이는 올 여름을 상쾌하게 날려버릴 두 예능 대세의 짜릿한 코카-콜라 광고를 기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재석과 정준하의 코카-콜라 광고는 6월 중순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서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만들어온 코카-콜라 병100주년을 맞아 코카-콜라 병만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함을 강조하는 ‘행복에 키스하세요(Kiss Happiness)’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459,000
    • +1.53%
    • 이더리움
    • 4,057,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481,400
    • +2.08%
    • 리플
    • 3,990
    • +5.7%
    • 솔라나
    • 253,500
    • +2.34%
    • 에이다
    • 1,142
    • +1.96%
    • 이오스
    • 935
    • +3.54%
    • 트론
    • 363
    • +2.54%
    • 스텔라루멘
    • 500
    • +3.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0.18%
    • 체인링크
    • 26,790
    • +1.59%
    • 샌드박스
    • 543
    • +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