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가공유 새단장… “라인 캐릭터가 한 눈에”

입력 2015-06-15 12: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가 라인프렌즈와 제휴해 가공유 제품을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기반으로한 캐릭터로 10~30대의 젊은 연령층에서 폭발적인 관심으로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빙그레와 라인프렌즈의 제휴는 가공유제품 3종에서 이뤄졌다. 빙그레는 라인프렌즈의 탑3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라운의 달콤한 초코타임 △코니의 상큼한 딸기타임 △샐리의달달한 커피타임 3종의 가공유를 내놨다. 이어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라인 가공유 3종 가격은 편의점 기준 900원(200㎖)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07,000
    • +4.44%
    • 이더리움
    • 2,844,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484,500
    • +0%
    • 리플
    • 3,461
    • +3.97%
    • 솔라나
    • 196,900
    • +8.97%
    • 에이다
    • 1,083
    • +4.44%
    • 이오스
    • 746
    • +3.18%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3
    • +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1.47%
    • 체인링크
    • 20,450
    • +7.07%
    • 샌드박스
    • 420
    • +5.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