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아메리칸 이글’ 개장 3일간 2억원 매출 달성”

입력 2015-06-15 12: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 들어선 '아메리칸이글' 1호 매장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이 개장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SK네트웍스는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 ‘아메리칸이글’ 매장을 개장한 후 3일 동안 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롯데백화점 본점 전체 패션 브랜드 중 매출 1위 자리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측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에비뉴엘을 제외하고 롯데 본점에 입점해 있는 전 브랜드 중 아메리칸이글이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며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갈망하던 젊은 소비자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준 아메리칸이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이글은 지난 12일 롯데 본점 영플라자 4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특히 개장 후 3일 동안 영업 시작 전부터 수백명의 고객이 줄을 서 아메리칸이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SK네트웍스는 아메리칸이글 1호 매장의 성공적 오픈을 시작으로 이커머스 오픈, 공격적 유통망 확대, 대규모 마케팅 등 브랜드의 정착을 위해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가을 시즌에는 라운지웨어와 언더웨어를 선보이는 아메리칸이글의 여성 브랜드 ‘에어리(Aerie)’를 론칭해 국내 캐주얼 시장에서 SK네트웍스의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12,000
    • +4.03%
    • 이더리움
    • 5,033,000
    • +8.07%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3.85%
    • 리플
    • 2,073
    • +5.23%
    • 솔라나
    • 334,000
    • +3.34%
    • 에이다
    • 1,402
    • +5.18%
    • 이오스
    • 1,134
    • +2.25%
    • 트론
    • 278
    • +2.58%
    • 스텔라루멘
    • 690
    • +9.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3.32%
    • 체인링크
    • 25,160
    • +4.01%
    • 샌드박스
    • 858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