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표:姜柱安)이 항공업계 최초로 선보인 여행웹진 'A. Travel Story'가 17일 공개 이후 하루 2만명 이상이 꾸준히 방문할 정도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감성여행ㆍ문화웹진을 표방하는 'A. Travel Story'는 네티즌들의 관심과 흥미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모션그래픽과 친근감있는 캐릭터를 사용해 아시아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살아있는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어 "'A. Travel Story' 창간호는 중국 상하이에 대한 생생한 여행정보를 70여장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엮은 'Asiana Story'와 멀티미디어와 카툰을 접목한 'Global Cartoon', 유행의 중심지인 뉴욕, 도쿄, 상하이의 글로벌 트랜드를 소개하는 Photo Sketch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행웹진 'A. Travel Story'는 아시아나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 이메일을 등록한 회원은 격월로 받아볼 수 있으며 webzine.flyasiana.com에서도 바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