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시장 '스마트 사이니지' 공략 강화

입력 2015-06-17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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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인포콤 전시회 참가… 45개 사이니지 제품 공개

삼성전자가 45개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을 공략한다.

삼성전자는 17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인포콤 2015(InfoComm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 차원 도약을 위한 혁신’를 주제로 △LED 사이니지 △아웃도어 스마트 사이니지 △미러 디스플레이 △비디오월 사이니지 △95인치 초대형 LFD △85인치 초고해상도 UHD LFD 등 주요 스마트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을 소개한다.

‘LED 사이니지’는 최대 10만 시간 수명을 보증하고 원격 진단기능을 지원한다. LED 사이니지 중 픽셀간 거리가 1.5㎜, 2.5㎜에 불과한 제품은 근거리에서도 고해상도를 구현해 회사 로비, 대형 프리미엄 매장, 대강의실 등 실내 환경에서도 적합하다. 삼성전자는 이번 인포콤에 전시한 LED 사이니지 전라인업을 3분기내 전 지역 출시해 LED 사이니지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아웃도어 스마트 사이니지(OH55D, OH46D)’는 2500니트 이상의 높은 밝기와 강한 내구성, 반사 방지 기능을 갖추어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콘텐츠를 선명하게 볼 수 있고 IP56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탑재했다.

55인치 ‘미러 디스플레이’는 반사 패널을 적용해 빛이 반사되는 것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거울 기능과 함께 다양한 광고나 정보를 접할 수 있어 쇼핑 매장 문화를 바꿀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패널을 터치해 다른 패션을 추천하거나 액세서리를 구매하도록 소개할 수 있어 의류 매장 등 패션 분야에서 적극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사각형 형태의 ‘스마트 비디오월 솔루션(UD46D-P, UD55D, UD22B)’은 다수의 비디오월을 여러 방향으로 구성해 비정형 형식으로도 전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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