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6900만명 시청하는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파트너십 계약 연장

입력 2015-06-17 13: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강승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마케팅&영업 담당, 기 로렝 앱스뗑 유럽축구연맹 이벤트 SA 마케팅 본부장, 배호열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장 부사장, 박창원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북/중유럽 및 CIS 담당(사진 왼쪽부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UEFA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공식 후원 계약을 3년 연장하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2년, 유럽 최대 규모의 명문 축구 클럽 간 리그인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2017~18 시즌까지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 이를 통해 주력 시장인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대회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는 경기장 보드와 LED광고판, 미디어 월 등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한국타이어 브랜드와 연계해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로고, 휘장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유럽 최대 축구 리그인 UEFA 유로파리그의 공식 스폰서십 연장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인들이 스포츠를 즐기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타이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UEFA 유로파리그는 전 세계 200개 국가에서 평균 6900만명이 시청하는 유럽 축구 클럽 대항전의 양대 산맥 중 하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72,000
    • +0.53%
    • 이더리움
    • 4,811,000
    • +5.2%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5.38%
    • 리플
    • 1,967
    • +6.96%
    • 솔라나
    • 338,200
    • -0.12%
    • 에이다
    • 1,395
    • +5.12%
    • 이오스
    • 1,143
    • +4.38%
    • 트론
    • 277
    • -1.07%
    • 스텔라루멘
    • 688
    • +7.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600
    • +4.25%
    • 체인링크
    • 25,560
    • +11.86%
    • 샌드박스
    • 1,093
    • +49.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