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 다양한 과정과 높은 퀄리티의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는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인가 받은 정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라면 누구나 차별없이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취업, 재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달하는 교육기관으로 더욱 유명하다.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 역시 여느 원격 교육기관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은 1:1담당 플래너 제도를 운영, 교육과정 중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들도 학생의 입장에서 편의를 느낄 수 있도록 철저히 수강관리의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한편 해밀원격평생교육기관에서는 오는 7월 2일 개강하는 2015 2학년 2기수 과정의 수강생들을 모집하며 학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과정, 보육교사2급자격증 과정, 건강가정사자격증 과정 등의 강의가 개설되는 2학년 2기수 과정에서는 학위 및 자격증 취득과 관련해 상담을 받은 자가 3일 이내 등록 시 교육비를 최대 102만원까지 지원해 학생들의 부담을 더욱 줄여줄 방침이다.
또한 다양한 장학금 혜택은 물론, 보육교사/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실습과 연계해 취업의 문을 더욱 넓혀주게 된다.
이밖에도 해밀원격평생교육기관의 신규 사회복지사1급 단기속성과정 50% 할인과 미술심리치료사, 심리상담사 등 30만 원 상당의 자격증 무료 수강권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해밀이 제공하는 다양한 의료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예비 수강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의 학사 및 전문학사 취득과정을 모집중인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의 교육과정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해밀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hmstudy.com) 또는 대표번호(1588-30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