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장나라와 서인국의 ‘너를 기억해’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 관계자는 19일 서인국과 장나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장나라는 서인국의 팔을 잡은 채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서인국은 그런 그녀를 아무 일 없다는 듯 무심히 쳐다보고 있다. 닿을 듯 말 듯 아찔한 상황에도 불구, 대수롭지 않다는 듯한 그의 무표정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장나라는 “서인국이 여태껏 만난 상대역 중 가장 멋있는 남자다”라고, 서인국 역시 “장나라와 촬영하면서 많이 설렜다. 그녀가 히트제조기 아닌가. 얹혀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제작사 CJ E&M 측은 “서인국, 장나라 커플이 어떤 장면에서도 워낙 잘 어울린다. 독설을 서슴지 않는 현(서인국)에게 근성 있게 접근하는 지안(장나라), 두 사람 사이의 숨겨진 미스터리가 특별한 로맨스를 만들어갈 것으로 보인다”며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싱그럽고 시원한 서인국, 장나라 커플의 호흡을 지켜봐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서인국 장나라의 ‘너를 기억해’는 위험하지만 자꾸만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20년간 지켜봐 온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이 함께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수사 로맨스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