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후반부에는 다음주 커플바캉스편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런닝맨'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등장한 게스트는 배우 서현진 박하나 황승언 도상우, 가수 베스티 해령, 씨엘씨 예은, 모델 아이린 등이었다.
이중 관심을 모은 것은 박하나와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했던 서현진, 황승언 등이었다. 박하나는 최근 매거진 슈어를 통해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가슴골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아찔한 노출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서현진은 과거 매거진 에스콰이어를 통해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평소 노출이 많지 않았던 서현진은 당시 화보를 통해 숨겨진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현진과 함께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했던 황승언은 다양한 화보 촬영은 물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빼어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런닝맨' 28일 방송 예고편에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 등이 출연한다는 것을 접한 네티즌은 "런닝맨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 다음 방송 장난 아닐 듯" "런닝맨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 기대 만발" "런닝맨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 커플 바캉스 분위기 정말 날 듯" "런닝맨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 누가 더 낫다고 할 수가 없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런닝맨' '박하나' '서현진' '황승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