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2000만 뷰 돌파 이벤트

입력 2015-06-22 11: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품 증정 SNS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백화점상품권·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 증정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은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한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2012년 1월 처음 오픈한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에로화이바·글램(GLAMM)·마이녹실·버물리 등 대표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광고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소비자 프로모션·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오픈 이후 약 3년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3월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후 3개월 만에 2000만 뷰를 넘어 최근 그 방문자 수도 급격히 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에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보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SNS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14,000
    • +1.14%
    • 이더리움
    • 3,302,000
    • +1.76%
    • 비트코인 캐시
    • 436,100
    • +0.48%
    • 리플
    • 719
    • +0%
    • 솔라나
    • 196,900
    • +2.45%
    • 에이다
    • 477
    • +1.06%
    • 이오스
    • 641
    • +0.79%
    • 트론
    • 208
    • +0%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1.38%
    • 체인링크
    • 15,190
    • +0.13%
    • 샌드박스
    • 344
    • +1.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