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2000만 뷰 돌파 이벤트

입력 2015-06-22 11: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품 증정 SNS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백화점상품권·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 증정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은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한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2012년 1월 처음 오픈한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에로화이바·글램(GLAMM)·마이녹실·버물리 등 대표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광고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소비자 프로모션·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오픈 이후 약 3년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3월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후 3개월 만에 2000만 뷰를 넘어 최근 그 방문자 수도 급격히 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에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보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SNS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89,000
    • +4.13%
    • 이더리움
    • 5,000,000
    • +7.6%
    • 비트코인 캐시
    • 715,500
    • +4.22%
    • 리플
    • 2,073
    • +5.34%
    • 솔라나
    • 334,900
    • +3.94%
    • 에이다
    • 1,415
    • +6.47%
    • 이오스
    • 1,134
    • +2.07%
    • 트론
    • 279
    • +2.95%
    • 스텔라루멘
    • 694
    • +1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50
    • +3.71%
    • 체인링크
    • 25,260
    • +4.9%
    • 샌드박스
    • 862
    • -0.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