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한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2012년 1월 처음 오픈한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에로화이바·글램(GLAMM)·마이녹실·버물리 등 대표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광고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소비자 프로모션·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오픈 이후 약 3년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3월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후 3개월 만에 2000만 뷰를 넘어 최근 그 방문자 수도 급격히 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에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보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SNS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