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 꽃물이 촉촉하게

입력 2015-06-22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용품 부문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꽃을 피워내는 자연의 지혜를 연구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로, 1991년 론칭 이후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20년 이상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가 빛을 난반사하는 원리를 담아 마치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줘 일명 ‘복숭아꽃잎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몽드의 히트 상품 ‘커버 파우더 쿠션’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6만7000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복숭아꽃 파우더를 함유하여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 출시 이후 엄청난 반응을 얻으며 쿠션계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커버 파우더 쿠션은 제품 출시 이후 화사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다”며 “모델 박신혜가 실제로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높이는 데 한몫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327,000
    • +1.92%
    • 이더리움
    • 4,880,000
    • +2.22%
    • 비트코인 캐시
    • 546,500
    • +0.18%
    • 리플
    • 675
    • +1.66%
    • 솔라나
    • 208,200
    • +3.84%
    • 에이다
    • 565
    • +4.24%
    • 이오스
    • 811
    • +0.75%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0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00
    • +0.08%
    • 체인링크
    • 20,150
    • +4.95%
    • 샌드박스
    • 46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