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아동 의류 사업 강화

입력 2007-01-26 09:26 수정 2007-01-26 11: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래즈' 신규 출시 등 매출 400억원 달성

매일유업이 유아동 의류 브랜드 출시 등 의류사업을 강화하고 나서 업계 관심을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기존 영유아 의류‘allo&lugh’(알로&루) 출시 이후 두 번째로 [포래즈:]를 내놨다.

매일유업은 이번에 출시된 [포래즈:]의 경우 올해 매장 70개 확보, 매출 100억원을 목표 세웠으며 이들 두 브랜드로 연 매출 400억원 이상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 명의 친구들이란 뜻의 ‘four lads[포래즈:]’는 런던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폴(Paul), 앤(Anne), 존(John) 그리고 조지(George), 네 친구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이들 이름은 비틀즈에서 아이디어가 비롯됐다고 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내달 1일부터 3월 10일까지 [포래즈:]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4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파월 “금리 인하 서두를 필요 없어...트럼프 발언에 어떤 반응도 않겠다”
  • 미분양 속출하는 지방 부동산 시장… 특공 ‘0명’ 아파트도
  • 뉴욕증시, 빅테크 실적 관망속 연준 금리동결에 하락...나스닥 0.51%↓
  • 에어부산 항공기 화재 여파…대한항공, 부산~김포 임시편 30~31일 운항
  • [오늘의 뉴욕증시 무버] 엔비디아, ‘딥시크 여진’에 4% 하락...스타벅스는 8% ↑
  • "여의도 접근성 매력"…영등포센트럴푸르지오위브 [올해 서울 주요 분양단지 ⑥]
  • 꽁꽁 얼어붙은 기업 체감 경기…3년 연속 악화
  • “계엄사태 후 금융불안지수, 레고랜드 사태와 비슷…실물 경제 악영향”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60,008,000
    • +2.31%
    • 이더리움
    • 4,933,000
    • +4.14%
    • 비트코인 캐시
    • 660,000
    • +4.85%
    • 리플
    • 4,723
    • +0.96%
    • 솔라나
    • 366,200
    • +5.08%
    • 에이다
    • 1,472
    • +4.55%
    • 이오스
    • 1,175
    • +6.33%
    • 트론
    • 380
    • +4.11%
    • 스텔라루멘
    • 661
    • +10.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75,250
    • +3.22%
    • 체인링크
    • 37,640
    • +8.47%
    • 샌드박스
    • 819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